아므, 다이어트 쉐이크 ‘라이트 앤 딜라이트 밀 민트초코’ 출시

사진=아므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가벼운 민트초코 제품인 ‘라이트 앤 딜라이트 밀 민트초코’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116kcal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다이어트쉐이크로, '민초단' '민초파' ‘민초덕후’라고 불리는 일부 매니아 취향을 겨냥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신제품 민트초코쉐이크는 아므의 스테디셀러 제품 ‘라이트앤이지밀플러스’의 새로운 라인업 제품으로, 다이어트를 더 맛있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저칼로리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단백질과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균형 잡힌 영양분 섭취가 가능하고, 물 또는 우유를 넣어 흔들어서 마시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다. 달콤하고 상쾌한 민트 초코맛과 바삭하게 씹히는 통곡물의 고소한 맛이 더해져 한 끼 식사로 든든하고 맛있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므 ‘라이트 앤 딜라이트 밀 민트 초코’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는 ‘맛있는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므의 다이어트 아이템들을 7월 한 달간 최대 24%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다이어트젤리 ‘젤리컷업’, ‘젤리컷그린씨드’와 ‘라이트 앤 이지 밀 플러스’, 신제품 ‘라이트 앤 딜라이트 밀 민트초코’ 제품으로 구성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금액대별로 신제품 민트초코쉐이크 체험 기프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아므 관계자는 “라이트 앤 딜라이트 밀 민트초코는 다이어트 시에는 금기시됐던 민트초코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출시 전부터 민초단 다이어터들에게 큰 기대를 받은 제품”이라며 “최근 불고 있는 민초 열풍에 힘입어 아므가 제안하는 ‘민트초코로 하는 다이어트’ 민초어트도 성행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