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바이 시크릿, 건강한 몸매 관리 위한 다이어트 패키지 출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새롭게 선보인 '더블액션 데이 앤 나이트 다이어트' 패키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오른쪽)와 ‘뉴 커브’(왼쪽)로 구성돼 있다. 사진=라이프 바이 시크릿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국내에 유통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더블액션 데이 앤 나이트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건강한 몸매 관리를 돕는 제품 2종을 패키지로 구성한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잔티젠을 함유한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을 담은 ‘뉴 커브’를 묶어 패키지로 선보였다. 

 

구성품 중 시크릿 팻-버닝 다이어트는 지난달 론칭된 신제품으로, 주성분은 미국 특허 및 식약처 개별인정을 획득한 잔티젠이다. 잔티젠은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복합추출물이다. 하루 동안 소비되는 에너지의 양을 의미하는 기초대사량의 증진에 도움을 줘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함께 구성된 뉴 커브는 2019년 출시한 ‘커브’의 리뉴얼 제품이다. 이번 패키지 구성으로 첫 선을 보인 제품이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리뉴얼을 통해 식물성 부원료를 업그레이드해 기능성을 더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주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하이드록시 시트릭산(HCA) 성분을 함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졌다. 뉴 커브 제품에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담았다. 

 

이밖에 죽엽황금추출분말, 그린커피빈추출물분말, 로즈마리잎추출분말, 흰강낭콩추출분말,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히비스커스추출물분말, 밤민트추출물분말, 치커리뿌리추출물, 알로에전잎추출분말 등 식물성 부원료를 첨가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더블액션 데이 앤 나이트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을 높여 칼로리 소모량을 늘리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이중 기능성 패키지 상품”이라며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 간편하게 체중 조절 루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