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알파프로젝트 루테인’ 출시

사진=정관장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면역력이 떨어지는 여름철에 건강을 위해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정관장이 지난 14일 ‘알파프로젝트 루테인’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루테인은 황반을 구성하는 원료로, 나이가 들수록 황반부의 황반색소 밀도가 감소하게 되는데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황반색소는 체내 합성이 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알파프로젝트 루테인은 야맹증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와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을 주원료로 배합해 건강한 눈을 위한 포뮬러 설계 적용을 한 제품이다.

 

1일 1캡슐로 섭취 편의성을 위해 주원료 외 기타 첨가물을 최소화해 14mm 크기로 캡슐 사이즈를 최적화했으며 수분에 민감한 원료 특성상 수분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해 식물성 특수 코팅으로 안정성을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알파프로젝트 루테인은 컴퓨터를 많이 쓰는 직장인이나 스마트폰을 자주보는 젊은 청년들, 야간운전을 많이 하는 운전기사들이나 장시간 공부를 하는 학생, 나이로 인해 눈이 침침해지는 노년층, 눈의 뻐근함과 영양공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섭취를 권장하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정관장은 알파프로젝트 루테인 외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맞춤법 라인업을 공개했으며 제품에 대한 투명한 정보 공개를 진행하고 꼼꼼한 기준에 따라 선택한 제품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할 뿐만 아니라 식품 첨가물에 대한 원료도 공개, 식품첨가물은 인체 무해한 원료로 최소화해 극소량 사용해 고객분들이 믿을 수 있는 신뢰까지 신경썼다고 밝혔다.

 

또한 제조원과 판매원이 동일하고 원료 선정, 제조 관리, 품질 인증, 판매까지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이 만들고 관리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122년 전통의 정관장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고 있다”며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맞춤법의 라인업 제품들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저렴한 가격에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보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 시리즈는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2+1 이벤트로, 정관장 매장에서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