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21일 배민쇼핑라이브서 20% 할인 상품권 판매

[김진희 기자]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중복 당일인 21일 오후 6시부터 배달의민족 라이브 커머스인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20% 할인 상품권 판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치킨 수요가 높은 중복과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맘스터치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 신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되는 맘스터치 상품권은 1만5000원권으로, 20% 할인된 가격인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민페이 결제 시 추후 2000원 배민 쿠폰까지 제공해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인당 구매 제한 수량은 5개로 배민 앱 포장 또는 배달 주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맘스터치는 이번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상품권 구매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 모델 송중기 광고 촬영 의상(1명) ▲송중기 포토카드 5종 세트(10명) ▲송중기 미니 아크릴 등신대(20명) ▲싸이버거 세트 모바일 상품권(2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근 출시된 맘스터치의 치킨 신메뉴인 ‘싸이순살’ 6종(후라이드,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블랙쏘이치킨’은 바삭함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간장소스 치킨이다. 짭쪼름한 간장 맛에 떡, 고추 부각, 땅콩, 깨 토핑으로 다양한 식감까지 갖췄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치킨 신 메뉴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치킨 수요가 급증하는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업계를 대표하는 토종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로서,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맘스터치 치킨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도 마케팅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purpl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