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TS트릴리온, 한정판 썸머 쿨링샤워 키트 론칭

사진=시프트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프리미엄 샤워 디바이스 시프트(SHIFT)가 TS트릴리온과 한정판 협업 제품인 ‘SHIFT X TS 썸머 쿨링샤워 키트’를 자사 채널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시프트는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제조·판매하는 ㈜에이치이공일(H201)의 글로벌 프리미엄 샤워 브랜드다.

 

시프트와 TS트릴리온이 준비한 한정판 키트는 뜨거운 여름철 두피와 피부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르간&베르가못 비타민 캡슐’과 ‘SHIFT X TS 캡슐 샤워기’, ‘시프트 세디먼트필터’, ‘뉴TS쿨샴푸’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시프트에 따르면 ‘캡슐 샤워기’는 샤워기 필터에 두꺼운 세디먼트 필터와 비타민 캡슐이 삽입돼 정수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녹물과 잔류 염소, 불순물 등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 또 다양한 향기와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캡슐이 쉽게 호환돼 피부 컨디션의 상태나 기분에 따라 매일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캡슐 샤워기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 특별한 향과 기능으로 지난 5월 출시 이후 사전 완판 기록을 세웠다.

 

TS트릴리온에 따르면 뉴TS쿨샴푸는 기존 TS쿨샴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등 3가지 성분을 추가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쿨링 효과와 두피 유분 감소 효과를 확인했으며, 세정력이 우수해 적은 양으로도 모발과 두피에 쌓인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피부 안정성 테스트도 마쳤다.

 

아르간&베르가못 비타민 캡슐은 비타민C를 비롯해 알로에베라, 티트리오일, 시어버터, 코코넛오일 등 7가지 식물 유래 보습 성분으로 시프트만의 레시피에 TS가 독자 개발한 발효 아르간 오일이 추가 함유되었다. 이에 피부 장벽 보호와 보습 등의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날 리프레시하기에도 좋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재 시프트는 국내 및 해외 16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시프트 관계자는 “주요 수출국은 중동과 동남아”라며 “특히 중동 시장에서 현지 인플루언서들과의 활발한 협업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다”고 전했다.

 

하경수 시프트 대표는 “이번 협업으로 고객들이 두피와 모발을 더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며 “고객들이 좀 더 특별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기획전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SHIFT X TS 썸머 쿨링 샤워 세트’는 지난 6일 오후부터 선착순 1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