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마앤정바이오 미즈본, 2021 서울어워드 아이디어상품부문 우수상품 선정

사진=류마앤정바이오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류마앤정바이오는 ‘미즈본 신바이오틱스’가 2021 서울어워드 아이디어상품 부문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2021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우수상품 시상식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뤄진 심사위원진이 국내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 우수 품질, 상품성 등을 심사해 우수 상품을 선정한다.

 

본 시상식에서 아이디어상품 부문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미즈본 신바이오틱스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를 주원료로 한다. NAG는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미즈본은 NAG를 최대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에 따르면 NAG는 500㎎ 섭취 시 관절에 대한 기능성을, 1000㎎ 섭취 시 피부보습에 대한 기능성을 인증 받고 있다.

 

류마앤정바이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D를 함유해 장 건강부터 뼈 건강 등을 동시 케어할 수 있다”면서 “갱년기 여성의 관절 건강과 면역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2021 서울어워드에서 아이디어상품 부문 우수상품 선정을 기반으로 미즈본은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와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류마앤정바이오는 유산균 복합 균주 및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식품 조성물 특허(특허기술 제10-2102267호)를 취득한 바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