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박문각이 오는 24일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4일 오후 8시부터 공인중개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박문각 김백중, 국승옥, 김덕수, 박윤모, 오시훈 강사와 합격생이 함께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설명회는 △1부 김백중 강사의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모든 것' △2부 국승옥, 김덕수 강사와 합격생이 함께하는 '1차 합격,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A' △3부 박윤모, 오시훈 강사와 합격생이 함께하는 '2차 합격,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A' 로 구성돼 있다.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참여한 수험생들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2022 평생회원 50% 할인권 △정관장 활기력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명랑 핫도그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실시간 추첨 경품을 제공한다.

 

또 설명회 진행 중 상담 예약을 남긴 전원에게는 △합격 설명서 △핵심 용어집 △기출문제 해설집 △합격 수기집 △학용품 2종 등 푸짐한 경품을 무료 배송으로 제공한다.

 

사전 질문을 남긴 참여자에게도 추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방송 중에만 특별가로 제공되는 상품도 소개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이번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지원자들이 40만 명을 넘어섰다"며 "공인중개사 자격 취득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기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어려움 없이 합격에 이를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