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그리밀이 단백질 쉐이크를 최대 42%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그리밀에서 진행하는 ‘한가위 보름달’ 이벤트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곡물맛, 단호박맛 등 12가지 맛 1통 구매 시 10% 즉시 할인, 2통 이상 복수 구매 시 20% 즉시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하는 제품의 총 금액이 9만원 이상일 경우 10%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그리밀 스토어 '찜하기'를 눌러 2% 할인쿠폰과 스토어 '알림받기' 설정 시 1% 할인쿠폰을 다운 받고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을 맞아 진행하는 ‘이달의 쉐이크 특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국산 쌀보리, 보리, 현미 등 곡물혼합분말 17종이 함유돼 건강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단백질 음료인 곡물맛 단백질쉐이크 제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중인 제품은 체중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겨냥해 간편하고 균형잡힌 한끼 식사대용으로 출시됐다.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오메가3 등의 영양을 공급하는 바질씨드, 햄프씨드, 치아씨드 씨앗 3종이 함유돼 기존 단백질파우더에서 부족했던 씹는 식감을 더해 고소한 맛과 먹는 재미가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그리밀 관계자는 “꼼꼼한 검수를 거쳐 식약처(HACCP) 인증을 받은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간편하고 균형잡힌 한끼 식사대용이 가능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라고 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식단 조절을 하며 과자나 음료 등의 일반 간식 섭취를 줄이고 다이어트 간식 개념으로 식사 사이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이다.
단맛을 내는데 첨가되는 불필요한 합성 첨가물 대신 프락토올리고당, 스테비아 등의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단맛과 당분을 최소화하고 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해 개발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섭취 방법은 우유 또는 두유를 150ml~250ml를 보틀에 부은 후 동봉된 스푼으로 분말 2스푼(25g)을 넣어 흔들어 섞어주면 가볍고 부드러운 파우더의 질감과 곡물과 과일의 달콤한 조화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혼합 후 1분 이내 섭취할 경우 일반 씨앗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고 5분 이상 두고 섭취할 경우 불어난 씨앗과 걸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그리밀은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차차차’에 협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