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답이답이다의 리빙 & 라이프스타일의 프로젝트 라인 '생활의 답'의 '구름이 플라워 폼 핸드워시'가 1차 수량 완판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답이답이다는 아이들의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해줄 색다른 형태의 구름이 플라워 폼 핸드워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구름이 플라워 폼 핸드워시(280mL)는 마켓컬리와 함께 기획해 출시한 항균 핸드워시로, 펌핑 시 몽글몽글한 구름을 연상케 하는 꽃 모양과 달콤한 피치 향 거품이 생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펌핑할 때마다 구름 플라워 폼 모양이 그대로 담겨 마치 손안에서 꽃이 피어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된 꽃 모양 핸드워시이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재밌는 경험을 전달함으로써 손 씻기를 싫어하거나 익숙지 않은 아이들도 스스로 나서서 손을 내밀 수 있도록 하여 건강한 위생 습관을 형성하는 데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달달한 복숭아향과 몽글몽글한 감촉의 버블을 모티브로 커스텀 하여 친근한 컨셉을 담아냈고, 동시에 아이의 오감감성을 자극시켜 손씻는 시간이 놀이시간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했다. 피치 향의 살구빛 베이비핑크로 컬러를 표현하고 아이들이 친밀감을 느끼는 귀여운 구름이 캐릭터를 폼 모양으로 디자인해 언제 어디서든지 즐겁게 손 세정을 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프로폴리스 로즈마리 추출물, 참당귀뿌리 추출물 등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MIT, CMIT 등 16종의 유해물질 불검출 및 피부자극 무자극 테스트 완료해 피부가 연약한 어린아이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고 유해세균 7종에 대해서는 99.9% 항균 효과를 보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을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1차 수량이 빠르게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다"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