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그룹,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배틀전 ‘골라쇼’ 개최

사진=스타즈그룹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스타즈그룹이 2021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배틀전 ‘골라쇼’를 지난 2일 서울 엘리에나 호텔에서 개최했다.

 

쇼호스트 배틀전 골라쇼의 주관은 스타즈그룹(STARS GROUP, 대표이사 권태형)이며 공동주관은 GKM미디어(대표이사 최우혁)다. 스타즈라이브 플랫폼 주최로 열리는 이번 골라쇼는 유통업계가 ‘라이브 커머스(웹페이지나 앱에서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판매하는 것)’ 마케팅을 내세워 진행한 쇼다.

 

진행자는 유튜버 낄낄상회(임종혁, 장운석)이 맡았으며 협찬사는 의상은 베넷미, 헤어메이크업은 스타일플로어가 맡았다.

 

골라쇼의 전체 기획을 맡은 남숙현 스타즈그룹 부사장은 “최근 우리 소비 일상에 연관될 수 있는 쇼핑 문화는 비대면이 대세로, 이런 트렌드에 맞춰 골라쇼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 골라쇼에 참가한 업체와 쇼호스트는 센언니들팀(춘자·이연화), 미미언니랑 여배우팀(정애연·미미언니), 프랑수아팀(김묘정·문용현), 억소리나는팀(이태승·이시유), 우아한퍼퓸팀(김태은·윤익), 지성과 미모팀(심길후·추정란·박채연) 등이다.

 

골라쇼의 심사 평가는 매출액 70%(9월 2일 생방송(60분) + 생방송 후 9월 15일까지), 심사위원 점수  30%로 구성되며 여기서 우승자를 가린다. 우승자는 2주 후 스타즈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