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학술교육 ‘멕스세미나’ 마쳐

사진=멀츠 에스테틱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지난 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열린 국내 피부과 네트워크인 닥터스피부과와 함께 정기 학술 교육 프로그램 'MEX(Merz Experts) Seminar(이하 멕스 세미나)'를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멕스 세미나는 멀츠의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복합단백질을 제거한 순수 보툴리눔 톡신인 제오민® 등을 활용한 최신 시술 트렌드와 효과를 향상시키는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장으로 마련됐으며, 총 25명의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의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닥터스피부과 한티점 박재양 원장이 ‘벨로테로®를 이용한 시술법’을, 공덕점 고범준 원장이 ‘환자 피부 상태에 따른 시술 노하우로서의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를, 신도림점 조경종 원장이 ‘제오민®을 사용한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더마톡신 시술 노하우’를 주제로 각각 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첫번째 세션을 맡은 박재양 원장은 벨로테로®를 활용한 필러 시술 영상을 통해 생생한 필러 주입술을 공유했다. 고범준 원장은 최근 한국형 프로토콜을 정립한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를 바탕으로 한국인 피부 특성에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 효과적인 시술 샷 수, 그리고 고려사항 등 본인의 노하우를 전했다.

 

마지막 발표를 맡은 조경종 원장은 가장 대중화된 보툴리눔 톡신 시술의 최신 트렌드를 설명하며 “제오민®은 보툴리눔 톡신 내성 발생의 주범인 복합 단백질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반복 시술 시에도 내성 걱정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미용 의료 분야에서 전문적인 진료와 높은 서비스 퀄리티를 지향하는 등 환자 맞춤형 프리미엄 시술을 선보이고 있는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와 리프팅, 필러, 보툴리눔 톡신 최신 시술 전략과 노하우를 나눌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전문가들이 이번 세미나와 같은 학술 교류 자리를 통해 더 효과적이고 안정된 시술 전략을 논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멀츠는 더 많은 전문가들이 더욱 다양한 시술 사례 및 시연을 공유하고, 효과적인 최신의 시술 전략을 논의할 수 있도록 올 하반기 다수의 멕스 세미나 주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