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스 여성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부문 ‘2021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사진=에스에스 바이오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스에스 바이오팜의 에스에스 여성갱년기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탄탄한 신뢰와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이번 대상은 5만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가운데 브랜드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리더십, 서비스 품질, 충성도 등 총 7개 항목을 엄격히 심사해 이뤄졌다. 심사 대상 명단에 오른 브랜드만 총 535개 부문, 3510개에 달한다.

 

에스에스 여성갱년기는 전체 평가 항목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 대표 브랜드 대상을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에스에스 바이오팜의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원료를 이용해 연구 개발한 에스에스 여성갱년기는 여성의 갱년기에 특히 도움이 되는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대두 이소플라본과 함께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과 본사 특허기술의 여러 부원료들을 복합 사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50대 여성의 주요 변화 중 하나인 갱년기는 열성홍조, 야간 발한 등의 주요 증상과 함께, 심혈관계질환, 골다공증 등 여러 가지 질병이 도미노처럼 발생한다.

 

이에 에스에스 여성갱년기는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고 조성물로 스테미너 증진, 피부재생, 집중력 향상, 면역력 향상을 통해 갱년기에 흔히 발생하는 기운 감소와 기억력 감퇴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에스 바이오팜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갱년기 여성의 건강증진을 위해 필요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