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가 엑스포 개최를 기념, 산업교류관 참가기업 120여개 제품을 최대 73%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쇼핑 특별 판매 기획전을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10월 10일까지 한 달간 경상남도 함양군 상림공원 및 대봉산 휴양밸리 일원에서 열린다. 이는 산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미래가치를 적극 발굴, 산삼 항노화 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미래 유망사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네이버쇼핑 특별 판매 기획전은 오는 13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오후 1시 30분부터 약 4시간가량 열린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플랫폼과 연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공식 채널을 통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시청자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 및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세부일정은 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이와 함께 우체국쇼핑몰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추석 브랜드관’을 통해서도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지급되는 할인 쿠폰 등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김종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사무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엑스포 현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더라도 온라인 판매 기획전과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해 참가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 및 기획전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시는 분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방역수칙 준수 및 방역활동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