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놀로지,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3차 연속 완판

[정희원 기자] 프리미엄 비건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가 롯데홈쇼핑 3차 완판 기록을 세웠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2차 방송에 이어 10일 방영된 앵콜 3차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싱글 선물세트 시그니처 440g*3종’과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더블 선물세트 220g*5종(x2) 3세트’ 등 그라놀로지의 베스트 상품군을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해 선보였다. 제품은 방송 시작 30분도 채 지나지 않아 모두 완판됐다.

그라놀로지 측은 한정된 수량 판매에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추석감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9가지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것.

 

손원익 그라놀로지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3차 앵콜방송 준비했는데, 이번에도 완판돼 감사드린다”며 “빠른 품절로 홈쇼핑에서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추석맞이 감사할인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놀로지는 지구와 인류의 건강한 환경을 위해 지속가능한 식품을 생산하는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의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다. 그라놀로지는 품질 좋은 귀리와 견과 등 100% 식물성 원재료의 키토·비건 간편식인 인공첨가물이 없는 건강한 수제 그래놀라를 선보이고 있다. 홀그라인딩 공법으로 통견과를 그대로 갈아넣은 영양 가득한 저염·저당 음료 ‘마시는 하루견과’ 등도 호응을 얻고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