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신개념 살균텀블러 브랜드 필레우스가 오는 6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방송은 필레우스에서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첫 라이브 방송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제품은 살균소독이 가능한 살균텀블러 2종으로, 최대 47% 할인가로 판매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필레우스 살균텀블러는 UV-C 자외선을 이용한 살균 기능을 뚜껑에 탑재한 텀블러로,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각종 유해균 및 바이러스를 99.99% 제거하는 강력한 살균력을 지닌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자동살균기능이 있어 1초 터치로 편리하게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 시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트라이탄, 스테인리스304 등의 안전한 소재와 방수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필레우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하고 살균테스트를 직접 시연하여 필레우스의 우수한 기능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저가 혜택은 라이브 진행 당일에만 제공되며,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필레우스 관계자는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 특성상 이번 라이브방송은 필레우스 텀블러의 살균력과 내구성, 디자인, 기능을 다각도로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라이브방송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의 궁금증을 즉시 해소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레우스 살균텀블러는 우수한 보온력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디자인 설계부터 제조, 패키징까지 전부 대한민국에서 만들어진 국내 생산 제품으로 1년간 품질도 보증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