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 창립 9주년 시상식에서 장기근속자 포상 지급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드림인사이트가 창립 9주년을 맞이해 개최한 창립 기념 시상식에서 장기근속 직원에게 포상금과 포상 휴가를 지급했다고 6일 밝혔다.

 

디지털크리에이티브 통합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는 매년 창립 기념 행사를 통해 임직원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 기념식은 온라인 비대면 방식(일부 수상자만 참석)으로 개최됐으며, 회사 발전에 기여한 우수팀, 우수사원, 인재추천포상, 특별상 등에 대한 시상이 함께 진행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임직원들의 반응이 가장 긍정적이었던 부문은 ‘장기근속공로상’이다. 해당 부문은 드림인사이트에서 운영 중인 장기근속자 포상 제도를 통해 준비된 것으로 회사 발전을 위해 오랜 기간 힘써준 장기근속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다수의 임직원은 “이러한 제도가 회사와 직원의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지원방안”이라며 “장기근속자 포상 제도를 비롯해 집중 휴식시간, 조기 퇴근제, 임직원 자기계발 지원, 휴가 자율제도 등의 사내 복지 혜택이 지원됐기 때문에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드림인사이트 김기철 대표이사는 “광고는 ‘크리에이티브’로부터 시작되고, 크리에이티브는 ‘사람’으로부터 시작된다”며 “드림인사이트는 설립 이래 현재까지 ‘인간 중심’, ‘인재 중심’의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근무 환경과 복지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 이커머스마케팅 등 다양한 부문에서 통합마케팅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