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수산진흥원, 마켓경기 쇼호스트 오디션 ‘쇼드리머’ 결선 펼쳐져

13일 네이버 쇼핑에서 시청 가능

사진=경기도농수산진흥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은 마켓경기 청년 쇼호스트 오디션 ‘쇼드리머’ 결선이 오늘(13일) 펼쳐진다고 밝혔다.

 

결선은 실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진행하며 심사위원의 평가, 매출, 시청자 댓글 등을 집계해 최종 우승을 선발할 예정으로 오늘 오후 1시 30분에 네이버쇼핑을 통해 결선 진행 과정 및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마켓경기 청년 쇼호스트 오디션 ‘쇼드리머’는 경기도 농어촌의 경제 활성화 및 경기도 농수산물 온라인몰인 ‘마켓경기’ 라이브커머스를 널리 알리면서 쇼호스트를 꿈꾸는 이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장으로, 지난 9월 29일 서울창업허브창동에서 본선이 개최됐다. 이에 16명의 쇼드리머가 2인1조 팀을 구성으로 댓글 소통 미션, 돌발미션 등을 재치와 센스로 대응했고 그 중 8명이 결선에 진출했다.

 

관계자는 “이번 결선은 네이버 폼을 통해 시청자 투표가 이루어지고 투표한 시청자 5명을 선출해 마켓경기에 입점돼 있는 상품을 선물하는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며 "네이버폼 링크는 마켓경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 농수산진흥원은 경기도 농촌과 청년층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본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디션 참가자들 역시 경기도 농가와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과 경기도 농가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1 마켓경기 청년 쇼호스트 오디션 ‘쇼드리머’는 유튜브 콘텐츠로 제작이 되어 유튜브 채널 ‘농식이TV’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