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금융,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시험 대비 0원 이벤트 진행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올해 재경관리사, 회계관리 시험 일정은 11월 시험과 12월 시험만을 남겨두고 있다. 각각 11월 20일, 12월 19일에 시행될 예정이다. 11월 시험 접수는 이달 28일~11월 4일 동안 진행된다.

 

이에 해커스금융은 남은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재경관리사 수강료 0원반’과 ‘회계관리 합격보장 수강료 0원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자격증은 삼일회계법인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법인 재무팀 채용 시 필수 자격증으로 꼽힌다. 그 외에도 200개 이상 기업에서 신입·경력직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하며, 100개 이상 대학에서 시험 대체 및 학점 인정 자격증으로 승인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고, 군·경찰공무원 지원 시 최대 44점의 가점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금융의 재경관리사/회계관리 0원반 수강생은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 무료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 번 더 도전할 수 있다. (불합격 인증 시) 단기합격반에게는 총 4개월의 수강 기간을 보장한다.

 

두 패키지에는 전문 교수진이 참여한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인강을 비롯해 이론 모의고사 해설 강의와 주관처 제공 연습문제 해설 강의가 포함된다. 재경관리사 패키지에는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세무사 입문 강의 무료 수강권도 제공된다.

 

해커스금융은 교재 포함 구매 시 합격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은 회계 왕초보를 위한 회계·세무 자격증 가이드북(PDF)과 유형별 빈출 문제가 수록된 기초 회계 교재(PDF) 및 인강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금융은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시험 종료 즉시 자신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재경관리사·회계관리 실시간 가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자알리미를 신청하면 이벤트 오픈 즉시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연습문제 특강, 개정 세법 특강 등 무료 학습 자료를 증정한다.

 

재경관리사/회계관리 패키지와 실시간 가채점 서비스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에서는 전산세무회계 1·2급, AT자격시험(FAT 1·2급, TAT 2급) 등 다양한 금융 자격증 강좌도 제공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