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이달 부산 일광신도시에 '일광역 스카이 오션뷰'가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시공사 측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일광역과 도보거리 3분대에 위치하며 일광해수욕장의 파노라마 오션뷰를 갖췄다.
해당 단지는 개통예정인 울산태화강역까지 인접해 있으며, 부산~포항 도시고속도로 일광IC와 부산외곽순환도로 기장IC가 가까이에 있다는 것이 시공사 측의 설명이다.
시공사 측에 따르면 인근에 해운대와 센텀시티를 비롯해 동부산 오시리아 쇼핑단지, 롯데월드, 이케아 등이 인접했다.
오피스텔은 기장군 일대에서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 총 164호실 규모로, 37㎡, 33㎡, 26㎡, 19㎡ 타입으로 구성된다. 시공사 측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가능하다.
시공사 관계자는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차별화된 특화시설도 마련한다. 무인택배시스템, 코인세탁실, 북카페, 주민공동시설 등 편리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집안에는 A.I 스마트홈 시스템을 적용했다. 카카오홈 앱과 카카오톡으로 집안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 세대에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어 가전 가구를 무상 제공되며 옥상에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하늘 옥상정원을 조성하여 입주민을 위한 힐링공간을 마련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