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큐포라 얼라이언스(의장 홍영민/이하 큐포라)는 자체 개발 상품(PB)인 ‘멜론버스 공주밤’과 스테비아 음료 ‘뉴스테비아’의 판매를 29일부터 본격화 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초, 큐포라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AltspaceVR에서 자사의 버츄얼 휴먼 쇼핑 호스트 ‘큐니(Qny)’를 통해, 멜론버스 공주 밤을 10분만에 완판한 한 바 있다고 밝혔다.
큐포라는 밤 포장 패키지를 기존 밤포장이 아닌 ESG 환경 패키지로 기획했다. 공주 지역에서 3대째 밤농사를 지어오고 있는 이상권 명장의 계룡농원 밤 중에서 500 세트를 1차 판매할 예정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큐포라는 스테비아 음료 ‘뉴스테비아’ 6종도 함께 런칭한다. 스테비아는 설탕과 칼로리가 없으며 판매되는 제품은 알로에, 에너제틱, 진저, 프리티큐 4종과 나노칼슘을 첨가한 복숭아, 레몬 2종 총 6종류이다.
판매는 자체 온라인몰인 멜론버스닷컴과 멜론버스플래그십강남, 멜론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뉴스테비아는 이달 말 전문 쇼핑호스트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큐포라는 다른 상품 판매도 멜론버스XR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23일 ‘큐포라 메타버스 XR갤러리’도 런칭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