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블살라’ 진행

인기 직구 쇼핑몰 Top20에서 구매 시 최대 3만 하나머니 혜택

하나카드 제공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하나카드는 자사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연중 최대 해외 직구 쇼핑 시즌 맞이 ‘블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지난 광군제에 큰 호응을 받은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준비했다. 한국 시간으로 이날 오후 5시부터 오는 30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20달러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여기에 추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하면 최대 8달러의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만약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구매하면 상시 프로모션인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직구라운지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하나머니 캐시백(최대 1만하나머니)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나아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된다. 

 

  12월 말까지 해외 직구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분할납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직 해외직구라운지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의 경우 첫 경유 로그인만 해도 최대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경록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과장은 “2020년 블프 시즌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블살라 이벤트가 2021년 리뉴얼하여 다시 찾아왔다”며 “블프 시즌, 하나카드와 해외직구라운지는 반드시 챙겨서 스마트한 직구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