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오늘(26일) 분양...견본주택 오픈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KAI(한국항공우주산업주식회사) 바로 앞인 사천시 사남면 유천리 일원에 들어서는 ‘사천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가 오늘(26일)부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단지 규모는 지하 2층~지상 15층 19개 동 총 1,295세대로 건립되며 전용면적 기준 59㎡ 3개 타입 533세대, 76㎡ 3개 타입 424세대, 84㎡ 3개 타입 278세대, 125㎡ 60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 옆에 KAI 1공장이 자리하고 바로 뒤쪽에는 31만㎡ 규모의 항공기 기체 정비 관련 산업단지인 항공MRO단지가 2023년 말 조성이 완료될 예정이다.

 

또한 주거시설과 근린공원, 학교까지 계획돼 있는 48만㎡ 규모의 ‘사주용당도시개발지구’가 바로 인접해서 개발 예정이고, 내년에 조성완료 예정인 ‘해양항공 모빌리티 복합단지’가 근거리에 들어선다. 사천대로와 사천IC를 통해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진주 주요지역을 20분 내외에 갈 수 있다.

 

19개 동에 이르는 1295세대 대단지 전 세대를 바람길을 고려해 남향과 판상형 위주로 배치했고 세대별 간섭을 최소화시켜 쾌적함과 일조권을 확보했다.

 

59㎡~84㎡ 타입은 4베이, 125㎡ 타입은 5베이 등 광폭 혁신평면으로 공급하며 타입별로 알파룸, 팬트리, 드레스룸 등 수납을 강화하는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세대별 탑층에는 복층 다락방 공간을 제공해 최상층 입주민들은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개별 테라스 공간도 같이 제공돼 휴식과 여유를 함께 즐길 수 있게 했다.

 

커뮤니티 시설은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을 갖춘 스포츠센터와 탁구장, 커뮤니티룸, 게스트하우스까지 갖춘 컬처센터, 작은도서관과 맘스카페, 스터디카페 등을 갖춘 에듀케어 센터로 구성한다.

 

사천시는 비규제지역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며 다주택자도 청약할 수 있다. 전매제한도 없어 계약 후 바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사천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는 중도금 전액무이자를 시행한다.

 

견본주택(모델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