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렐라 갈리시아 0.0, 공유오피스 워크앤올서 샘플링 진행

사진=리스코 아이앤씨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0.0의 공식 수입원인 리스코 아이앤씨가 무료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리스코 아이앤씨에 따르면 오는 12월까지 공유오피스 워크앤올 판교 및 마포 지점에서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0.0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대규모 샘플링 행사가 진행된다. 워크앤올을 이용하는 이들이라면 언제든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0.0을 무료로 마셔볼 수 있다.

 

리스코 아이앤씨는 이번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일할 때는 물론 휴식 시간, 야근 등 기존에 맥주를 마실 수 없던 모든 상황에 알코올 걱정없이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0.0은 일반 맥주를 만드는 공법에서 마지막 필터링으로 알코올을 제거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0.0은 맥주를 만드는 원재료 외에도 향료나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퓨린 프리 제품이므로 통풍이 있는 환자들도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일반 맥주 대비 절반의 칼로리로 살 찔 걱정없이 맥주를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리스코 아이앤씨 관계자는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0.0은 알코올 걱정없이 언제 어디서든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근무 중은 물론 쉬는 시간이나 미팅, 야근 등을 할 때 목을 축이거나 업무 스트레스를 풀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0.0은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에 등장한 스페인 프리미엄 논알콜맥주로 리스코 아이앤씨를 통해 국내에 수입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