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소닉, 경추베개 ‘롤링필로우’ 크리스마스& 연말 맞이 프로모션 실시

사진=에보소닉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보소닉(대표 최재영)이 개발한 음향진동 경추베개 ‘롤링필로우’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식을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판매행사를 가지며 오는 1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가 라이브 판매를 진행한다.

 

㈜에보소닉은 고객 특성에 따른 맞춤형 제품 론칭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1988년 서울올림픽 복싱 금메달리스트인 김광선 전 국가대표와 함께 ㈜에보소닉의 대표인 최재영 대표가 직접 출연해 유쾌하게 제품정보를 전달하는 영상을 제작했으며, 20~30대 여성들을 위한 롤링필로우의 요가-필라테스 활용버전 영상과 40~60대 고객들을 위한 홈케어 활용버전 영상도 제작하여 유튜브를 통해 릴리즈했다.

 

또한 11일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12월부터 1월까지 연말 집중 홈쇼핑방송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무료체험(2주)과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후 국내 주요 약국, 의료기관 등과의 협업를 통해 고객들이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판매를 준비 중에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에보소닉 최재영 대표는 “잘못된 자세로 인한 목뼈 변형으로 통증을 야기하는 거북목증후군, 일자목증후군은 '현대인의 질병'으로 불릴 만큼 최근 유병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등 비대면 라이프가 일상이 되면서 목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목 통증으로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 분들, 짧은 수면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 건강한 수면에 관심 높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에보소닉 담당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한 수면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