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고덕2차아이파크, 오피스텔 미계약분 선착순 분양 진행

사진=평택고덕2차아이파크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경기도 평택시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평택고덕2차아이파크’가 회사보유분과 로열층 미계약분에 대해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건설사 측에 따르면 분양은 최고 경쟁률 69.75:1, 평균 경쟁률 7.19:1의 수치를 기록하며 정당계약까지 종료됐다.

 

연면적 19만 4197㎡의 트윈타워 평택고덕2차아이파크는 전용면적 25㎡~62㎡의 5가지 타입 총 1480실을 제공한다. 지하 5층부터 지상 8층까지는 각종 주차장 및 부대시설, 이외는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주차 대수는 전기차 충전소를 포함해 총 2450대가 가능하다. 꼭대기인 29층은 펜트하우스로 구성됐다.

 

오피스텔은 베스트원 프리미엄 계열사 실내골프연습장을 포함해 오픈 공유 주방 설치로 손님맞이를 할 수 있고, 조식 서비스 전용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입주민을 위한 전용 북카페, 멀티플렉스 홀, 피트니스 센터, GX룸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건설사 측의 설명이다.

 

건설사 측에 따르면 향후 CGV와 프리미엄 아웃렛, 대형 사우나를 포함해 단지 내 생활의 편리성으로 원스톱 쇼핑 등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건설사 관계자는 “해당 단지 인근의 SRT 지제역에서 강남 수서까지 20분대, 대전역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한 교통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으며, BRT 평택 간선급행버스와 광역 M버스, 동부고속화도로 등과도 인접해 있다. 서해선 복선전철 노선과 지제역 복합환승센터 등도 예정됐다”고 설명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