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주식회사 원데이즈웰, 투자 유치

[정희원 기자] 원데이즈웰이 B2B·B2C종합 이커머스 AI플랫폼 개발과 유통 및 무인 IOT O2O 프랜차이즈 운영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고 있으며, 이에 인건비 부담이 없는 무인 점포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같은 상황에 원데이즈웰은 일반 무인 오프라인 상점이 아닌, MFC기반의 O2O 무인 ‘아니벌써’를 내고 특허와 상표등록 및 정보공개서 등록까지 완료했다.

이를 통해 본격적으로 내년 2월 직영 1·2호점을 동시 오픈하며 콘텐츠 매장등을 구축, ‘아니벌써’만의 업그레이드된 무인 시스템 및 색깔과 콘텐츠를 입혔다.

 

가맹점주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기보다는 좀더 색다른 이색 무인 프랜차이즈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직영점 오픈 전부터 가맹문의 등도 이어지고 있다. 이번 엔젤 투자 유치를 통해서 보다 안정화된 물류와 시스템으로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현재 개발중인 명품 AI플랫폼 LUX#(우리들의 셀렉샵) 또한 내년 상반기 베타서비스를 목표로 두고 있다. 독일, 이탈리아 현지 회사와 3PL물류 구축을 진행 중이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