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 진공블렌더, 11차 라이브 커머스 완판 기록

사진=인트로팩 아이오 진공블렌더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인트로팩 아이오 진공블렌더가 지난 11월 말 네이버 쇼핑 라이브 11회 차 '김장 특집' 라이브 커머스에서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매진은 9월에 진행한 유튜브 1회 차 공동구매에서 10시간 만에 930대를 모두 판매한 것에 이어, 공동구매 1회 차 대비 2배 물량으로 진행한 유튜브 2회 차에서도 하루 만에 2000대 전량을 완판시킨 이후 연달아 세운 기록이다. 특히 이번 11회 차 라이브는 실시간 시청자만 11만 명에 달했으며, 방송 시작 40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아이오 진공블렌더는 아이오만의 '언발란스' 기술을 도입했다. 칼날과 내통이 반대로 회전하며 재료가 골고루 칼날에 닿도록 했다. 또한 내통, 외통과 자석으로 붙어있는 칼날이 손쉽게 분리되며 사용 후 세척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인트로팩 아이오 진공블렌더

강력한 분쇄력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였다. 이번 김장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 채소부터 고기까지 통째로 갈아버리는 일명 '통째로 블렌더'의 강력한 분쇄력으로 김장에 필요한 마늘, 생강, 고추 등 잘 갈리지 않는 재료들도 손쉽게 분쇄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아이오 진공블렌더는 올해 한정 판매, 라이브 커머스, 공동 구매를 통해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굴지의 믹서기로 사용 중인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재료 분쇄 시 영양소가 파괴되는 것을 줄이기 위해 진공상태에서 분쇄하거나 혹은 칼날과 모터 발열을 낮췄으며  거품과 층분리가 적어 건강 주스에 최적화된 블렌더라는 평을 받으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관심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