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맵, 맵도리탕 박근원 대표 우수프랜차이즈협회장 표창

사진=㈜푸드맵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푸드맵의 닭도리탕 브랜드 ‘맵도리탕’ 박근원 대표가 ‘제22회 2021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우수프랜차이즈 표창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한국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는 행사이며, 해마다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박근원 대표는 “맵도리탕은 맛있게 매운 맛으로 세상의 외식 지도를 바꾸는 기업의 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 수상은 맵도리탕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과 임직원들의 노력, 그리고 맵도리탕을 사랑해준 고객들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맵도리탕은 가맹점과의 상생, 소통하는 본사의 운영 정책을 고수하고, 초보자에게도 쉬운 간편 조리법과 운영 시스템을 강력한 경쟁력으로 고객과 가맹점주에게 만족을 주는 브랜드로써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맵도리탕은 국내 닭도리탕 프랜차이즈로, 코로나19의 열악한 상황에도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을 우선 반영해 2021 착한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