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27일 특별공급 등 청약 일정 시작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진흥기업과 효성중공업이 분양하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가 23일 견본주택 오픈을 시작으로 27일 특별공급, 28일 1순위(해당) 청약, 29일 1순위(기타) 청약, 30일 2순위 청약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 안성시 공도 승두지구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59~84㎡,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총 705세대 규모다.

 

단지가 들어서는 공도읍은 현재 주거지 조성과 더불어 인프라가 확충되고 있고, 바로 옆에는 평택의 용이·현촌·신흥지구가 자리한다.

 

단지는 스타필드 안성’을 차량으로 10분이면 도달 가능해 쇼핑 및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고, 하나로마트, 공도읍행정복지센터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용머리초, 용이초, 공도초, 안성시립진사도서관 등도 가깝고 근거리에 테마파크 안성팜랜드도 자리한다.

 

단지 앞 38번 국도를 통해 안성과 평택 등 지역 곳곳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공도시외버스정류장 등이 인접해 있다. 도보거리에 강남행 버스정류장도 자리해 서울 접근성도 좋다.

 

제4차 철도망 구축계획에 따라 안성에는 ‘수도권 내륙선(동탄-청주간)’과 ‘평택-부발선’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안성을 거치는 서울~세종고속도로도 오는 2024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아울러 공도기업단지, 안성공도일반산업단지가 가깝고, 평택브레인시티, 삼성반도체 평택컴퍼스 등도 차량 20분 대로 도달 가능하다. 안성테크노밸리,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 스마트코어폴리스 등 대규모 산업단지들도 인근에 조성 예정이다.

 

한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의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