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업체에 의하면 TS샴푸 모바일 앱은 고객 접점 확대 및 쇼핑 편의 제고를 위해 론칭됐다. 해당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TS샴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고객 전원에 해당하며 ID 당 최초 1회만 인정된다. 앱 푸시 알림에 수신 동의를 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앱으로 제품을 구매한 후 카톡 상담하기 혹은 게시판 문의 글로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구매 확인 완료된 건 중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경우를 제외한 나머지가 해당하며, ID 당 최초 1번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앱을 통하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두피 진동 마사지기인 ‘TS가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임인년 새해를 맞아 SNS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TS트릴리온은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리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콘텐츠를 자신의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을 하면 된다. 참가자 중 총 30명을 추첨해 ‘골드플러스TS샴푸’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자사 앱 운영은 필수가 됐다. TS샴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TS샴푸에 대한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소통의 창으로 활용하기 위해 론칭했다"며 "TS샴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쇼핑의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또는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