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2월 '평택 화양 휴먼빌 퍼스트시티' 분양 예정

일신건영이 2월 '평택 화양 휴먼빌 퍼스트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평택 화양 휴먼빌 퍼스트시티는 평택 화양지구 첫 일반분양 단지로 화양지구 7-1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총 1468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

 

도보권에는 초·중·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으며 단지 서측으로는 중심상업지구가 자리하고 있다. 또 바로 앞에는 공원(예정)이 들어설 예정이며 지구 내 조성될 종합의료시설, 공공청사도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는 일신건영 '휴먼빌' 브랜드의 혁신설계와 다채로운 커뮤니티, 교육 프로그램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을 비롯해 복합 도서관과 테라스가 포함된 휴먼빌 라운지, 대규모 실내체육관, 키즈카페, 스마트오피스 등이 꾸며질 예정이며 특화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YBM영어교실, YBM키즈카페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평택 화양 휴먼빌 퍼스트시티의 분양홍보관과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일신건영은 같은 달 이천시 이천마장지구 B1블록에서는 총 338세대 규모의 이천 마장지구 휴먼빌(가칭)을 공급할 계획이며 3월에는 경기 양평에서도 새 아파트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다. 양평 공흥3지구 휴먼빌(가칭)은 경기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일원에 총 418세대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