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톤스 속초, 교육을품다와 ‘에듀캉스’ 서비스 제공

이미지=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생활숙박시설 통합위탁운영사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비대면 글로벌 인재육성 플랫폼 KMOIS를 운영 중인 ㈜교육을품다와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2월 1일 오픈하는 신개념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에서 교육과 바캉스를 결합한 에듀캉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체스터톤스 속초에서 ㈜교육을품다의 KMOIS가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영어 교육 서비스와 함께 골프, 승마, 수영 등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결합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교육과 레저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교육을품다의 온라인 국제학교 플랫폼 KMOIS는 한국에서 학교를 다니며 미국 현지 교사와 비대면으로 수업할 수 있는 온라인 미국 유학 서비스다. 학습 후에는 미국 명문고등학교(Mount Olive High School)의 조인트디플로마(Joint Diploma)와 성적표를 취득하게 되며 이를 통해 미국 상위권 대학 진학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KMOIS는 최근 전국 약 50여 개의 학원들이 가맹 캠퍼스로 계약하며 학습 콘텐츠로도 인정받고 있으며 교육 관련 유관기업 뿐만 아니라 호텔, 여행 등 다수의 SNS 인플루언서들에게도  호응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 러닝 콘텐츠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에듀캉스 서비스를 위해 KMOIS의 온·오프라인 영어 교육 서비스를 병합해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과 휴양의 융복합 체험이 가능한 에듀캉스는 KMOIS 에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운영 프로그램은 매월 업데이트된다.

 

업체 관계자는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와 ㈜교육을품다의 제휴는 현재 중·고교생에 집중되어 있는 KMOIS 서비스의 대상을 초등학생까지 확대해 나가기 위한 초석”이라며 “우리나라 대표 관광도시인 속초에서 체스터톤스와 함께 기존과는 다른 방식인 교육과 휴양을 병행하는 에듀캉스 서비스를 런칭해 새롭게 고객층을 확장한다는 시도”라고 전했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이에 더해 KMOIS 학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체스터톤스 속초에서의 휴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얼리버드 특별 이벤트와 숙박권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유섭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대표는 “양질의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교육을품다와 손을 잡고 교육과 휴양을 동시에 잡는 에듀캉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은 내달 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둔 체스터톤스 속초의 가족형 레지던스로서의 특성을 부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에듀캉스를 통해 아이들에게는 미국 현지 교사와의 수업이라는 색다른 경험을, 부모님들에게는 휴양지를 즐길 수 있는 시간적 여유와 더불어 자녀를 위한 새로운 교육 기회 탐색의 계기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숙박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각 산업군의 선도업체들과 손을 잡고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관리형 세컨하우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와 레지던스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인테라스’의 위탁 관리 운영을 확정한 바 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