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콜린 코스메틱,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서 실시간 10만 VIEW 달성

사진=에콜린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콜린(ECOLLINE)이 설연휴를 앞두고 실시한 라이브 커머스를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저녁 7시에 실시한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진행됐다. 특별 게스트 'Ref 이성욱'과 'MC프라임'과 함께한 이번 방송은 에콜린의 마니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콘셉트로 진행됐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Ref 이성욱은 동안의 비결로 '에콜린오가닉오일'과 '마누카 마룰라 세럼'을 추천했고 MC프라임은 '에콜린 이너 아르간오일'을 소개했다. 특히 MC프라임은 "에콜린 아르간오일은 먹고 바르는 유기농으로 연예인들이 건강하게 자기 관리를 하는 비결이라며 평소에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라고 밝혔으며 방송 중 주문 제품이 30여 분만에 품절되기도 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사진=에콜린

 

에콜린 관계자는 "일반적인 뷰티 판촉 라이브와 달리, 에콜린을 사랑하는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의미로 기획했는데, 실시간 접속자 10만명이라는 시청률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동시간대 종합 1위를 기록을 달성하는 등 분위기가 매우 좋았다"며 "코로나가 계속되는 지친 일상에서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많은 응원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콜린은 유기농 전문 기업 오가니아㈜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인앤아웃뷰티'에 초첨을 맞춰 구정까지 설선물세트 구매시 이너뷰티 제품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에콜린 스토어팜에서는 세뱃돈 1만원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