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버즈, 22년 상반기 경력사원 대규모 공개 채용

이미지=와이즈버즈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애드테크(AdTech) 기반 종합 디지털 광고 회사 와이즈버즈가 경력사원을 대규모 공개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와이즈버즈는 2013년에 설립됐으며 2017년 12월 키움증권 모기업 다우키움그룹에 인수돼 현재는 계열사로 있다. 2020년 8월에는 코스닥 상장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카카오, 라인, 틱톡 등의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광고 사업 영역을 아우르는 애드테크(Ad Tech) 디지털 종합 광고 기업으로 성장해왔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에 와이즈버즈는 향후 지속적인 사업 확장을 견인할 수 있는 우수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두 자릿수 규모의 대규모 인원에 대한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일반 및 게임 퍼포먼스 마케터(AE) 직군 외에도 ▲광고 디자이너 ▲사업 및 매체 전략기획담당자 ▲백엔드 개발자 등 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 1차 실무진 면접 > 2차 임원진 면접 >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메타(구 페이스북)의 글로벌 세일즈 상무를 거쳐, 2021년 와이즈버즈에 합류해 현재 광고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최호준 전무는 "와이즈버즈는 업계를 리딩하는 파트너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빠르고 지속적으로 애드테크와 크리에이티브의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라며,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의 성장을 꿈꾸는 인재들에게 와이즈버즈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입사 지원은 와이즈버즈 공식 노션 채용 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 원티드 등 채용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직군별 채용 포지션과 직무별 자격 요건에 대한 상세 내용은 와이즈버즈 공식 노션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