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14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틱톡 크리에이터 ‘종민오빠’의 틱톡 컬래버레이션 영상이 TS트릴리온 틱톡 공식 계정에서 약 2주 만에 1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의 글로벌 모델로 종민오빠를 발탁해 숏폼 플랫폼 틱톡에서 디지털 콘텐츠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TS트릴리온 틱톡 공식 계정에서는 종민오빠와 TS샴푸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일상 속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유쾌한 콘텐츠 위주로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TS샴푸의 CM송을 이용한 글로벌 틱톡커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영상은 TS트릴리온과 종민오빠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틱톡 크리에이터 종민오빠는 14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이자 MCN 회사 스카이플러스의 CCO이다. 유쾌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콘텐츠로 미국, 베트남, 일본, 태국 등 글로벌 틱톡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 김수현 작가 드라마 ‘그래, 그런 거야’, ‘무자식 상팔자’ 등 브라운관에서 돋보이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점점 발전하고 있는 숏폼 콘텐츠 시장에 발맞춰 MZ세대 입맛에 맞는 감각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커스터마이징 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TS샴푸와 종민오빠의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