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아키S, '인테리어 VR 솔루션' 인테리어 성수기 대비 할인 제공

인테리어 설계 시작부터 끝까지 수행 가능한 종합 인테리어 솔루션

사진=코비아키S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VR 인테리어 전문설계 프로그램 '코비아키S'가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가격 할인, 200만원 상당의 유료기능 등을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이 개발한 코비아키S는 2D CAD 기반 도면 작업, 3D 인테리어 자재를 활용한 VR 실내 설계 작업, 자동 견적서 발행 기능 등으로 별도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인테리어 설계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단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수행할 수 있는 종합 인테리어 솔루션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10일 양재 SETEC에서 개최되는 MBC건축박람회에서도 코비아키S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코비아키S의 핵심은 높은 편의성과 획기적인 작업시간 단축에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VR 인테리어 기능은 고객 영업에 효과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데, 코비아키S의 실시간 렌더링 기술은 매번 소요되는 3D 렌더링 작업시간 없이 고객의 요청에 따른 디자인 수정사항을 고화질의 3D 공간에 즉시 반영하여 보여준다.

 

한국가상현실 측에 따르면 집을 돌아다니면서 공간을 구경하고, 문을 열고, 가구를 움직여보는 등의 VR 시뮬레이션 기능을 고객 상담에 도입하여 실제 인테리어 계약을 달성한 사례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또한 코비아키S는 'LX하우시스', '진영코리아' 등 국내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의 신제품 모델을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코비아키S는 5만 여개 이상의 인테리어 자재 3D 모델을 제공해 필요한 가구를 빠르게 배치해보고, 고객이 원하는 재질과 색상을 그 자리에서 적용해볼 수 있어 3D 인테리어 작업의 난이도와 소요 시간 등 문제가 되는 진입장벽을 낮췄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12만개의 전국 '3D VR 아파트평형'도 모두 이용 가능하다. 단지명만 알고 있다면 직접 도면을 그릴 필요 없이 만들어진 도면을 불러와서 곧바로 확장 공사나 인테리어 설계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한국가상현실 관계자는 “인테리어 자재 및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눈이 높아지면서 수준 높은 VR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도 점점 늘고 있는 상황에서 코비야키S는 전국의 인테리어 업체, 특히 직원수가 적은 소규모 업체들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 기능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비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