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부' 김훈 대표, 어스얼라이언스와 함께 미국주식 실전투자 스터디 론칭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미국주식으로 부자되기-미주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김훈 대표가 어스얼라이언스와 함께 미국주식 실전투자 스터디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어스얼라이언스와 기획한 ‘미주부와 함께하는 미국주식 실전투자 스터디’는 영상 강의뿐만 아니라 실시간 라이브 특강, 실시간 소통 커뮤니티를 제공해 스터디 회원들과의 소통 창구를 만들었다.

 

실전투자 스터디를 통해 김훈 대표는 투자 가치가 높은 기업들을 선별해 제공, 투자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스터디에서는 미국 주식 포트폴리오 구성법, 유망 종목 발굴법 등에 대해 공부하고, 이슈를 반영해 선별된 기업들 중 수강생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기업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은 핵심 종목들을 깊이 있게 공부할 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 관련 인사이트를 얻고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어스얼라이언스 관계자는 “이번 스터디를 통해 미국 투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앞으로도 김훈 대표의 선한 영향력을 많은 이들에게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스얼라이언스는 다양한 경제 금융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금융을 콘텐츠로 혁신한다’는 비전을 실현 중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