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부맥주, 제주 구남점 오픈

사진=광부맥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광부맥주가 제주 구남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광부맥주는 마지막 한 모금까지 탄산이 살아있는 특수 공법의 스무디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맥주는 과학’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내 양조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맥주에 자체 개발한 특수 공법을 적용해 맥주 본연의 맛을 살렸다. 신선한 맥주를 얼린 다음 다시 얼린 스무디를 얹어 맥주의 향과 탄산 모두를 끝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스무디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비주얼을 가진 자체 개발 스무디 맥주를 중심으로 흑맥주, 에일맥주, 밀맥주, 라거, 리커류 등 다양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하이볼, 소주, 국산 병맥주 및 위스키 샷잔 등 다양한 주류를 갖췄다.

 

사진=광부맥주

 

안주 역시 총 40종으로 여러 주종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찹스테이크, 떡볶이, 건어물 등 총 40가지 메뉴를 2종 및 3종 취사선택해 선보인다.

 

지난 2021년 12월에 오픈한 광부맥주 제주 구남점은 유동 인구 특성에 맞춘 생활 밀착형 창업으로 진행됐다. 20~50대를 아우르는 편안한 인테리어와 메뉴 구성, 플레이 상권과 골목상권을 아우른 창업 입지로 전국 광부맥주 매장 가운데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광부맥주 관계자는 “술집 창업이나 호프집 창업을 위해 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염두에 둔 예비 창업자분들의 비용 부담을 낮춰줄 다양한 창업 혜택을 준비 중”이라며 “새로 오픈한 제주 구남점이 전 매장 매출의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골목상권 주류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 광부맥주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