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독일 커피 브랜드 밀리타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2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벤트는 아로마프레쉬 론칭기념 특가판매, 홈페이지 전용 카페오 솔로앤밀크 특가판매 및 5% 적립금 증정, 커피머신 최대 25% 특가판매(카페오솔로 25%, 카페오 솔로&퍼펙트밀크 22%, 카페오 퓨리스타 25%, 카페오 아반자 25%, 카페오 파시오네 25%, 총 5종) 및 10% 적립금 증정, 밀리타 아로마보이 커피메이커 특가판매 및 적립금 1만 원 증정 등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이외에도 커피머신 외 커피용품 구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5% 증정한다.
밀리타 커피머신 구매 시 제공받는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영업일 기준 1주일 이내에 자동 적립되며 적립금으로 홈페이지 내 원두 및 세척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아로마보이 커피메이커 역시 특가로 구매 가능하며,적립금으로 커피메이커에 꼭 필요한 여과지 구매 가능하다. 적립금은 배송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주일 이내에 자동 적립된다.
이번에 밀리타 프리미엄 커피메이커로 새롭게 론칭된 원두 커피메이커 아로마프레쉬는 180g 원두통 및 강철 그라인드가 장착돼 있으며 분쇄도 설정(3단계) 및 커피농도를 3단계(마일드,미디엄,강함)로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분쇄커피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원두가 아닌 분쇄커피 추출도 가능하다. 추출 용량도 2잔에서 10잔까지 가능해 홈카페 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청소가 용이하도록 착탈식으로 돼있는 원두용기 및 그라인더링, 투명한 물 탱크, LCD 디스플레이 타이머, 착탈식 드리퍼, 3-in-1 석회질 청소 기능들이 탑재돼있다.
밀리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특가판매되는 밀리타 전자동 커피머신 솔로앤밀크는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맛을 구현하는 15bar 압력추출, 쉽고 간편한 사용자 중심으로 제작된 전면부 인터페이스, 소비자 취향과 니즈에 맞게 원두 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원두 분쇄량 조절, 커피제조 다이얼, 30mm~135mm까지 높이가 조절되는 커피 추출구, 밀크를 활용한 스페셜 티를 즐길 수 있는 밀크거품 제조기를 장착해 커피의 진한 향과 깊은 맛을 구현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밀리타 커피머신은 직구 혹은 병행 수입 제품과는 달리 우리나라 정격전압 220v 60hz에 맞춰 출시돼 추출 잔 수 제한 없이 항상 일정한 맛을 유지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15기압의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해 언제나 환상적인 크레마와 깊은 커피맛을 구현한다. 위생에 가장 중요한 추출기와 물통 역시 탈부착식으로 돼있어 흐르는 물에 쉽게 청소 가능하며 커피머신 온/오프 시 자동청소 프로그램이 실행돼 찌꺼기 및 석회질 제거를 표시해준다.
또한 국내에 A/S 센터를 두고 있어 커피머신 구매 후 문제가 될 수 있는 부품 수급 및 수리를 쉽고 편리하게 처리 가능하다. 제품에 문제가 발견될 시 소비자 보상 규정법에 따라 즉시 처리된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평소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밀리타의 고성능 커피머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밀리타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소개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밀리타코리아에서는 구객고객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2월 말까지 밀리타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7%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