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감성카페 랑데자뷰, 수원AK점 오픈 예정

사진=랑데자뷰 전주점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카페 브랜드 ㈜랑데자뷰(대표 박귀홍)에서 오는 25일 수원AK점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랑데자뷰(RENDEJAVOUS)는 현무암, 야자수, 우드칩을 핵심 공간구성 포인트로 해 제주도를 도심으로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랑데뷰와 데자뷰의 합성어인 랑데자뷰는 랑데부의 접촉, 도킹, 만남과 데자뷰의 어디서 본 듯한 기시감의 합성어이며 직∙간접적으로 접한 제주도를 도심에서의 경험할 수 있는 만남을 의미한다.

 

또한 브랜드와 메뉴 강화를 위해 공격적인 인재 영입과 함께 베이커리와 브런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연구시설 확충 중에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랑데자뷰(RENDEJAVOUS) 전략기획 전영언 실장은 “랑데자뷰는 제주도를 모티브로 한 정통 카페다. 앞으로 그동안 준비했던 베트남 호치민, 중국 베이징, 미국 LA 등에 동시 진출할 예정이며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성장하는 ㈜랑데자뷰(RENDEJAVOUS)가 될 것”이라며 “카페를 넘어 고객에게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랑데자뷰는 최근 하남 미사점, 광명AK점과 전주 완산구에 대형점(1~3층 180평)으로 오픈했으며 이번 수원AK점을 오픈으로 지속적인 가맹점과 직영점을 넓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