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코리아, 2021 상생협력 프랜차이즈 ‘중기부장관표창’ 수상

이미지=커브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이하 ‘커브스’)가 지난 22일 2021 상생협력 프랜차이즈 육성사업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 중소벤처기업부장관표창을 수여받았다고 23일 전했다.

 

상생협력 프랜차이즈 육성사업은 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서 상생협력 문화 확산과 프랜차이즈산업 육성에 기여한 우수 가맹본부 및 단체, 개인을 발굴해 포상 추천하는 제도로 가맹본부의 경우 지역과 국가경제에 이바지한 공적과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중심으로 선정됐다.

 

커브스 김재영 대표이사는 “많이 어려운 시기지만 커브스만의 신념으로 현장에서 애써 주시는 전국 회원님들과 점주,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며 “올해에는 보다 적극적인 정책으로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커브스는 이 외에도 지난해 7월 2021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11년 연속 선정, 12월 공정위 ‘착한프랜차이즈’로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커브스는 고객들이 ‘30분 순환운동’이라는 커브스만의 독특한 운동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 보고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커브스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신청한 클럽에서 인바디 검사 후 결과를 바탕으로 한 건강 상담, 마지막으로 커브스 운동기구를 직접 작동하며 체험해 볼 수 있다.

 

다가오는 3월에는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전국 규모의 운동 출석 프로모션 ‘커브스챌린지 1330’을 비롯해 바디프로필 촬영, 체중감량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돼있다. 커브스 무료체험 및 이벤트 프로모션 등 상세 문의는 커브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클럽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