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가 봄을 맞이해 제품 구매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컨셉의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켄우드 협업 쿠킹 클래스’는 그동안 켄우드의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전문적인 켄우드 제품을 활용한 베이킹부터 각종 요리 레시피 등 총 7가지 다른 컨셉의 클래스를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이 켄우드 제품의 사용 방법에 대해 더욱 잘 파악하고 활용도를 높이는 데에 주안점을 두고 준비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클래스는 분야별 국내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개돼 고객들에게 남다른 클래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메뉴 개발 및 푸드 스타일링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쿠킹 아카데미 ‘라퀴진(la cuisine)’과 파리 크라상이 운영하는 ‘SPC컬리너리 아카데미’, 김현정 파티시에가 이끄는 ‘아이프 베이킹 스튜디오’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클래스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하며 레시피를 배움과 동시에 푸드 프로세서, 핸드믹서 등 전문성이 돋보이는 켄우드의 주력 제품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전수받게 된다.
고객들은 켄우드의 쿠킹 클래스 홈페이지에 안내된 클래스 중 원하는 행사에 참가 신청을 한 후 당첨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클래스는 오는 3월 4일부터 4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고객들이 켄우드 제품으로 원하는 디저트를 자유롭게 만들어볼 수 있도록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베이킹 전문 공유연습실 ‘히팅 스튜디오 이용권’을 3월과 4월 내 응모 고객 중 2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 시 5월까지 원하는 날짜에 스튜디오를 사전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밀가루, 설탕 등 기본재료가 포함된 스튜디오 4시간 이용권을 받는다.
켄우드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다채로운 쿠킹 클래스들은 고객들이 켄우드의 제품을 활용해 베이킹과 각종 요리들을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꾸준히 전개하며 더 많은 고객들이 켄우드와 함께하는 요리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켄우드의 쿠킹 클래스 행사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켄우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