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돈까스, 신메뉴 ‘핫스파이시 토마호크’ 출시

사진=브라운돈까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돈까스 프랜차이즈 브라운돈까스가 신메뉴 ‘핫스파이시 토마호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브라운돈까스가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핫스파이시 토마호크는 돈 토마호크, 즉 통뼈등심 부위를 돈까스로 매콤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것으로 제주산 생고기의 등심과 갈비살, 가브리살, 삼겹살, 등갈비 등 다양한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핫스파이시 토마호크는 감칠맛 나는 19가지 재료의 특제소스를 곁들인 토마호크 돈까스, 깊은 풍미의 크림소스를 얹은 ‘까르보 토마호크 돈까스’, 허니버터 눈꽃치즈와의 조화를 이룬 ‘눈꽃치즈 토마호크 돈까스’ 등 세 종류로 출시됐다.

 

업체 관계자는 “브라운돈까스의 신메뉴 핫스파이시 토마호크 돈까스는 바삭하지만 느끼하지 않은 브라운돈까스만의 특별한 생빵가루로 토마호크 돈까스를 튀겨냈다”며 “전국 가맹점에서 동일한 퀄리티와 맛을 보장하기 위해 특제 소스 및 재료 공급은 물론, 신메뉴에 대한 교육까지 철저하게 진행해 이뤄낸 결과”라고 덧붙였다.

 

이어 “소비자들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메뉴를 구성할 것”을 약속하며 “힘든 상황속에서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국내를 비롯한 해외 사업에도 뻗어 나가 글로벌 돈까스 프랜차이즈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어 감사할 따름이다. 계속해서 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돈까스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