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밀리타가 봄을 맞이해 커피머신 특가 판매 및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홈페이지 단독 프로모션 및 커피머신들을 최대 25%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는 밀리타 코리아에서 새로 론칭한 커피메이커 '아로마프레쉬'가 포함됐다.
최근 출시된 커피메이커 '아로마프레쉬'는 커피 원두를 3단계로 분쇄 가능하며 고성능 강철 코니컬버 그라인더가 장착돼 있어 커피 본연의 풍미와 맛의 표현이 다양하고 섬세하게 나타나며 커피 고유 성분과 향미가 잘 유지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2잔에서 10잔까지 추출 가능해 가정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며 원두가 아닌 분쇄커피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원두 분쇄 단계와 커피 농도를 3단계로 조절(마일드, 미디엄, 강함) 가능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피 스타일을 맞춰서 즐길 수 있으며 LCD 디스플레이 타이머를 통해 추출 시작 시간 설정이 가능해 원하는 시간대에 자동으로 커피를 내릴 수 있다.
착탈식 원두 용기 분리 가능하고 3-in-1 석회질 청소를 통해 더욱 깨끗하고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홈페이지 구매 시 밀리타 카페오 솔로앤밀크를 특가로 제공하며 여기에 5%의 적립금도 함께 증정된다. 또한 ▲카페오 솔로 ▲카페오 솔로&퍼펙트밀크 ▲카페오 퓨리스타 ▲카페오 아반자 ▲카페오 파시오네 등 밀리타 커피머신 5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10% 적립금도 제공된다. 밀리타 아로마보이 커피메이커의 경우 특가 할인판매는 물론 구매 시 적립금 1만원이 증정된다.
또한 밀리타코리아는 공식 쇼핑몰에서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밀리타 커피머신은 15bar 압력으로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맛을 구현하며 전면부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국내 정격전압 220v 60hz에 맞춰서 나오고 국내 A/S 센터를 두고 있어 커피머신 구매 후 유지 시 제일 문제가 되는 부품 수급, 수리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