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휴코드바이오가 지난 14일 2022 서울어워드 아이디어상품 분야에서 인코드 스크레치 이레이저 크림 프레시가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기업 제품 중 기술력과 디자인, 품질 우수성, 상품성 등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제품이여야 선정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휴코드바이오의 인코드 스크레치 이레이저 크림은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인코드 스크레이 이레이저 크림은 예비맘 피부 케어의 3대 핵심 요소인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탄력 개선, 피부 속보습 개선 임상시험이 완료됐으며 인체제대혈줄기세포 배양액 누적작용으로 임신 초기~출산 이후까지 단 하나로 관리하는 간편 케어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쉽고 간편하게 피부에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휴코드바이오의 기술력을 더해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한 임상 효과가 확인돼 믿고 사용 가능하며, EWG 기준 그립 등급 원료만을 선별해 처방 유해 우려 보존제, 향료, 색소를 처방에서 배제하여 태아에게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어 관계자는 “꾸준한 시스템 확장 및 개발을 통해 전 인류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위해 제대혈 줄기세포 관련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