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교치밥&치킨, 200호점 달성 기념 ‘선착순 치킨배달창업 프로모션’ 운영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치교치밥&치킨이 선착순 10팀 한정 특별 소자본 치킨창업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치교치밥&치킨은 바베큐치밥, 치킨 메뉴로 매출 부스팅을 지원하는 소자본 치킨창업 프랜차이즈다. 이곳은 ▲치교플래터 ▲치교 바베큐치킨 한 마리 ▲치교 콘치즈치밥 ▲치교 바베큐치밥 ▲치교 불닭치밥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가맹사업 6개월 만에 200호점 가맹점을 달성한 치교치밥&치킨은 샵인샵 치킨배달 전문점의 강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선착순 10팀 한정 치킨배달창업 프로모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선착순 치킨집창업 프로모션은 창업비용 할인, 멀티 케어 방문 프로그램, 전문 SV 오픈 지원 등의 혜택을 담았다.  

 

먼저 선착순 10팀에 선정된 점주는 치킨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및 업종전환 과정에서 가맹비, 교육비 한시적 할인 혜택, 로열티 1개월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케팅 비용 할인과 함께 주방집기(오븐, 튀김기, 냉장고 등), 주방용품 자율선택, 인테리어 자율 시공을 지원하는 만큼 창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샵인샵 치킨체인점 매장을 선택할 경우, 하나의 매장을 오픈하는 비용으로 바베큐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밥과 치교치킨 동시운영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샵인샵 매장은 점심 시간대에 치밥 메뉴를, 저녁 시간대에는 바베큐 치킨을 주로 판매한다. 여기에 배달어플 컨설팅, SNS 온라인 홍보 서비스도 지원된다.  

 

오픈 이후에도 신규 가맹점주는 5분 조리 시스템을 통해 주방 노동, 인건비 부담을 덜 수 으며 가맹점주 누구나 1주일 조리교육을 받으면 전문 주방 인력 없이도 5분 내에 모든 메뉴를 조리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치교치밥&치킨 관계자는 “이번 소자본 치킨배달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저녁 장사 위주의 기존 치킨 매장의 수익 구조를 개선한 샵인샵 치킨집 매장의 경쟁력을 널리 알리는 것이 목표다"라며 "치킨 배달전문점 프랜차이즈로 업종변경(업종전환)을 원한다면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