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가 봄을 맞아 진행한 헤어케어 제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자담유는 지난 11일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맥틴 맥주효모 비오틴 헤어토닉, 샴푸, 아르간 오일 등을 특가로 선보였다. 그동안 진행했던 라이브방송 중에서 순위 2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기록을 달성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특히 이날 라이브방송에서는 자담유의 헤어토닉 제품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자담유 헤어토닉은 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 성분 엘-멘톨,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이 함유돼 있어 민감한 두피를 강화하고 가늘어진 모발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두피와 모발에 좋은 맥주효모추출물이 20만ppm 담겨 있으며 쿨링 효과를 주는 식물 성분이 배합돼 시원한 사용감을 선사, 열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자담유 관계자는 “맥틴 맥주효모 비오틴 헤어토닉은 두피와 모발 건강에 유해할 수 있는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을 모두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수시로 건조함이나 두피 열감이 느껴질 때마다 사용하거나 샴푸 후에 뿌리면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