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퍼니쳐, 봄맞이 신제품 론칭 및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에이비퍼니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이비퍼니쳐가 봄과 어울리는 야외가구 신제품 론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에이비퍼니쳐는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야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원목 소재로 제작된 폴트 시리즈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폴트 야외가구 시리즈는 아카시아 나무로 자연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으며, 신제품으로 정원,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 그네 의자와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한 접이식 야외의자를 추가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공식몰에서 신제품 론칭을 기념한 신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1일부터는 매주 월요일마다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 등 트렌디한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위클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위클리 특가 상품 4개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에 진행하는 위클리 특가 이벤트에서는 트렌디한 실내 인테리어 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위클리 특가 품목에는 가죽과 철재 소재로 미드센추리 모던을 담은 알든 가죽 사이드체어를 비롯해 클래식한 실루엣의 가죽 의자 로크 가죽 클래식체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팬텀 투명체어, 곡선이 아름다운 브리튼체어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와 동시에 에이비퍼니쳐는 지난 17일 진행해 높은 판매율을 달성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봄맞이 감성 야외가구 코나 야외테이블세트'의 앵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앵콜 특가 이벤트에서는 코나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에이비퍼니쳐 공식 자사몰에서는 신규회원 가입 혜택과 1+1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이비퍼니쳐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야외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넬프, 코나, 폴트 시리즈 등 기존 아웃도어 가구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감성 야외가구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야외가구들을 새롭게 론칭하고 있으며, 쇼핑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을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믿고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실내외 종합 가구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해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