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즈 라이브 ‘육아 완판쇼’ 시즌2, ‘마마프로젝트’로 13일 첫방송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네이버 키즈 라이브 ‘육아 완판쇼’가 프로그램 개편을 마치고 13일 오전 10시 ‘마마프로젝트’라는 새로운 채널명으로 시즌2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육아 전문 라이브 채널 육아 완판쇼는 빅세일과 소통, 힐링 뮤직토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네이버 라이브쇼로 작년 7월 첫 방송을 시작한 후 매 회 완판을 달성한 바 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시즌2 마마프로젝트는 빅 세일과 육아 고민 상담을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며 위로와 공감을 얻고자 하는 육아맘과 육아 대디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이다.

 

시즌2 에서는 네이버 전문 라이브 스타 ‘미미언니’ 노금미와 쇼호스트 임찬재가 호스트로 활약하며, 지난 시즌보다 더 알찬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먼저 1화에서는 ‘국민육아템’를 테마로 팸퍼스, 필립스 아벤트, 이글루캠, 베베숲 브랜드가 참여해 단독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며 아르모니 기저귀와 아기 물티슈, 하트 노리개, 웹캠 등 신생아를 위한 필수 육아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육아지원키트도 9900원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육아지원키트는 아토팜 3종 튜브 견본, 아벤트 노리개, 베베숲 물티슈, 베이비용 마스크, 핸드워시, 베베숲 손소독제 등으로 구성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육아 유투버 권양화 원장이 출연해 육아 전문가 상담 프로젝트인 ‘육아 무물보(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할 예정으로, 신생아 온라인 육아클래스 이용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마마프로젝트 관계자는 “육아 전문 라이브 채널로서 시청자분들께 보다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컨텐츠를 가미한 프로그램 개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시즌2에서는 ‘육아 무물보’와 같이 육아를 하는 부모님들이 관심을 갖고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를 통해 좀 더 깊이 있게 소통하는 방송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