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창립 16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사진=가연결혼정보㈜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창립 16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가연은 아름다운 인연을 위해 성원을 보내준 보답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상담 예약 후 방문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상품은 애플 에어팟 맥스, 네스프레소 버츄어 플러스, 샤넬 라 크렘 망 핸드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며 당첨자는 오는 5월 19일 일괄 추첨 후 개별 연락한다.

 

또한 매달 전시 초대·도서를 선물하는 미혼남녀 문화 지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소셜 핀테크앱 아임인과 함께하는 정회원 가입 및 목돈 지원금 쿠폰 이벤트도 이어간다. 상담은 무료이며 신청 당일 담당 커플매니저가 배정되는 시스템을 통해 진행된다. 또 카드사 협의로 결제 할인 혜택 및 12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가연결혼정보 김영주 대표는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결혼적령기 남녀의 좋은 인연을 언제나 응원하며 매칭과 만남에 있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